게임규칙 / 경기방법 / 장비소개 / 이용요금 / 업무실적 / 예약안내

 

 
 
정해진 시간내에 상대방을 전멸시키는 게임으로 특히 팀원들의 조직화된 빠른 기동력을 요하는 게임이다.
필드의 양쪽끝에 각 팀별로 대기한 상태에서 시작과 동시에 전진하면서 상대방을 제거하여 마지막 한명까지 완전히 탈락시킨 팀이 승리한다.
 
필드의 양쪽끝에 각 팀의 깃발을 상대편이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꽂아둔 후 시작과 동시에 공격 및 방어를 한다.
공격조와 방어조를 팀원의 특성에 맞게 잘 구분하여야 하며, 특히 치밀한 작전을 세우는 것이 승패의 주요 원인이 된다.
 
정해진 시간내에 상대방의 진지 중앙에 꽂힌 자기팀 깃발을 뺏어 오는 게임이다.
양팀의 깃발을 상대방 진영의 맨 앞에 모두 꽂아둔 후 각자 자기 팀의 깃발을 뺏어서 자기팀의 진지까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한다.
 
팀구분이 없으며 모두가 적이 되어서 싸우는 게임으로 강한 생존의식이 필요한 게임이다.
언제 어디에서 탄이 날아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항상 긴장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얼마나 빠르게 이동하며, 얼마나 잘 숨어 다니느냐가 승패의 요건!! 다른 게이머와의 단합을 절대 불허 - 발견시 총살형!!!
 
 
공격팀과 수비팀을 나누어 정해진 시간내에 상대방의 고지를 점령하거나 자신의 고지를 사수하는 게임으로 팀웍과 조직력을 요하는 게임이다.
한 팀은 고지위에서 진영을 갖춘후 대기하고 공격팀은 고지밑에서 횡대로 대기한 후 시작신호와 함게 정해진 작전대로 움직인다.
공격팀은 우회조, 교란조, 기습조, 정면돌파조, 지원사격조 등 팀별로 구분하여 작전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며, 방어조는 외각방어조, 측면방어조, 고지내 진지 방어조 등올 조를 나누어 방어하는 것이 유리하다.
 
최초 게임전에 지급된 문제를 풀면 게임장 곳곳에 설치된 금고의 위치가 표시된다.
금고를 찾으면 금고를 열수 있는 문제가 제시되며 문제를 풀어 금고 비밀번호를 알아내면 금고안에 탄알 또는 상대방의 작전내용이 담긴 비밀 문서가 있다. 작전내용은 양팀이 각각 다르며 대립되는 작전이 주어진다.
게임내내 문제를 풀어가며,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면 게임에서 승리한다.
먼저 임무를 완수한 팀이 승리하며 게임중 상대방이 전멸되도 승리한다.
 
은폐와 엄폐가 없는 지형에서 15 m 거리를 두고 서로 마주보고 사격하는 게임으로 대담성과 민첩성을 요구하는 격렬한 게임이다. 15m의 거리에서 각팀별 5명씩 서로 마주보고 정열한후 교관의 신호와 함께 좌우로 움직이며 상대방을 사격한다.
전진 또는 좌우로는 이동 할수 있어도 후퇴는 할 수 없으며, 중앙선을 침범해서는 안된다.
이 게임은 탈락자 규정은 없으며, 재미있고 용감하고 박진감있게 게임을 한 팀에게 판정승을 준다.
 
 
정해진 시간동안 상대팀원을 우리팀으로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강한 생존욕구가 필요한 게임이다.
처음에는 양팀을 같은 인원으로 배분하여 시작한다.
게임중 첫발을 맞으면 상대팀의 일원으로 흡수되며, 다시 두번째탄을 맞으면 완전히 탈락되며, 최후에 한명이 남으면 게임이 종료된다. 팀에 대한 소소과 구분 보다는 재미가 우선인 게임이다.
 
정멸전, 깃발탈취전, 고지점령전 등의 게임에 한가지 규칙을 추가하는 게임으로 상대방을 탈락시키면 상대방의 탄을
탈취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다
 
이 게임 역시 전멸전, 깃발탈취전, 고지점령전 등의 게임에 한가지 규칙을 추가하는 게임으로 탈락된 게이머는 그 자리
에서 위생병을 찾는다. 위생병과 터치를 하면 다시 살아나며, 두번을 살아날 수 없다.
위생병은 한발만 맞아도 탈락되며 위생병이 탈락되면 아무도 살아 날 수 없다.
 
10m 거리에서 원안에 있는 상대방의 머리위로 물풍선을 던지면 연속 3발을 발사하여 풍선을 터트리는 게임으로 물풍선 을 맞추면 터지면서 상대팀이 물에 젖게 되지만 맞추지 못할 경우 우리팀의 머리위에서 풍선이 터진다.
여름철에 즐기기에는 아주 시원하고 재미있는 게임 목표물외의 사격시 팀원에게 물풍선을 무더기로 맞는 벌칙이 주어진다.